임상시험의 중요성을 설파하는 게임 "그린 헬" 엔딩장면
임상시험의 중요성을 설파하는 게임 "그린 헬" 엔딩장면
메인 스토리 엔딩 장면입니다. (배드엔딩)
플레이타임 10시간 내외 (공략 참고)
사실 제이크는 정글에 올 때 미아와 함께 온 것이 아니었다. 제이크와 미아가 이 섬에 왔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그건 지난 번의 방문이었고 이번 방문에 미아는 처음부터 없었다. 첫 번째 방문에서 제이크와 미아는 정글에서 독자적인 방법으로 건강하게 살아가는 부족을 만났고 제이크는 이를 책으로 써서 출판했다. 이에 관심을 가진 브라질의 오물루 제약회사는 제이크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해왔고 암에 걸려 6개월의 시한부를 판정받은 미아를 고치는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부족의 '독자적인 방법'을 팔아넘겼다.
오물루 제약회사는 섬을 찾아가 미아가 '부족이 준 선물'이라 표현한 버섯을 찾아내 이를 바탕으로 만병통치약과 다름없는 신약을 개발하지만 회사의 이익 때문에 신약을 유통하기 위한 절차를 제대로 지키지 않고 단기간에 약을 만들어냈다. 약은 거의 모든 환자들에게 쓰였으며 전세계로 유통되기에 이른다. 미아 역시 그 약을 통해 암이 낫고 퇴원했다.
하지만 원재료인 버섯에는 몇 달이나 되는 잠복기간을 가진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숨어있었다. 제약회사는 신약의 부작용을 검증하지 않았기 때문에 삽시간에 사망자가 생겨나기 시작했고 결국에는 남미 대륙이 봉쇄될 정도로 전세계가 망가지고 말았다. 회복되었던 미아 또한 암이 재발하고 죽음을 향해 달려가던 타이머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제이크는 치료제를 찾기 위해 탐사팀과 함께 섬을 재방문한다. 하지만 수많은 사람의 죽음이 자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제이크는 죄책감을 이기지 못해 점점 미쳐가기 시작하고 탐사팀 또한 제이크를 짐짝처럼 여기며 예의주시 한다. 제이크는 결국 탐사팀과 떨어져 혼자 남게 되어 정신착란을 겪다가 본편의 스토리가 시작된다. 사실 제이크가 그동안 보았던 환영들은 실제로 있었던 일이었고 그동안 들었던 미아의 목소리는 환청이었던 것. 미아의 애매한 태도와 갑작스러운 퇴장은 바로 이 때문이었다.
2024.07.07
Other Videos By 쟈글링-KeyboardHolic
Other Statistics
Green Hell Statistics For 쟈글링-KeyboardHolic
쟈글링-KeyboardHolic currently has 97 views spread across 1 video for Green Hell. Less than an hour worth of Green Hell videos were uploaded to his channel, less than 0.01% of the total video content that 쟈글링-KeyboardHolic has uploaded to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