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게임] 그래픽 좋은 오픈월드 생존 서바이벌 게임 '7일의 세계' 플레이. 참신한 멀티플레이어 다크 판타지 종말 아포칼립스 RPG 기대작 (출시예정 PC 게임 추천?)
#신작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세븐데이즈월드 #참신한게임 #모바일생존게임 #생존모바일게임 #모바일오픈월드게임 #모바일RPG #오픈월드RPG #출시예정모바일게임 #출시예정게임 #고퀄리티모바일게임 #오픈월드모바일게임 #오픈월드게임 #모바일게임추천 #추천모바일게임 #생존게임 #생존RPG #다크판타지게임
한글명칭: 7일의 세계
영문명칭: SEVEN DAYS IN THE WORLD
중문명칭: 七日世界
2023년 12월 8일 중국서버 CBT가 시작된 넷이즈 신작 오픈월드 생존 서바이벌 게임, '7일의 세계'의 튜토리얼 플레이 영상입니다. 종말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살아남는 서바이벌 생존 게임입니다. 중국소재 게임개발사 넷이즈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게임입니다. 현재는 중국어만을 지원하는 게임이며, 한국어 지원 시기 및 정식 출시 일정은 미정입니다.
게임의 전반적인 퀄리티는 모바일게임임을 감안하면 좋은 편입니다. 그래픽은 나쁘지 않고, 몰입감이 꽤 괜찮은 편입니다. 스토리 퀄리티와 생존게임 특유의 긴장감 역시 나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배고픔' 등의 개념이 있어서 생존과 관련된 부분을 신경써야하는 게임이며, 컨셉외에 넷이즈에서 과거에 제작했던 '영원한 7일의 도시' 의 시스템을 접목시켜서 7일 단위 시즌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즌제 오픈월드 RPG 게임이 흔치는 않기 때문에, 이런 느낌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느정도 기대작으로 기억할 수 있는 기대작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주 BM은 현재 미정입니다. 추천 게임 여부는 정식오픈 이후 BM을 보고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당첨자만 참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