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V]블소 정리하고 방송졸업공지 할겸 짧방 | 14 | |
|
| 2. | [B&S]암살자,격사,기권사는 서비스 종료다 | 4 | |
|
| 3. | [Blade & Soul,Neo]TRUTH_Awakening | 8 | | Blade & Soul
|
| 4. | [B&S KR] Namdo Clan Hall of Trials Rank 6 Lynak Palace Lord Reaper Shaman Perspective | 4 | |
|
| 5. | Can a single player change a game's reputation? - Stream chatter | 3 | |
|
| 6. | [Blade & Soul,Neo]헌신에 이유가 어딨어,사랑하니까 헌신하는 거지 | 3 | | Blade & Soul
|
| 7. | [V]이틀동안 열이 38도 여서 방송 쉬어놓고 블소 숙제는 다한사람이 세상에 어딨어요 | 5 | |
|
| 8. | [파프]아툴 8.5로 추방,거절당하는 병2신직업 범죄성 키우지마세요 ㅋㅋ | 9 | |
|
| 9. | [B&S KR]남도파 시험의 전당 6단 역악린궁 칠흑 역사 시점(합격기 연장40%+원일 신공패 세팅) | 6 | |
|
| 10. | [BNS NEO]이제 네오도 유틸평준화 밸런스 패치가 시급하다 | 3 | |
|
| 11. | Is it possible to play Blade & Soul all the way to the endgame content without spending any money? | 9 | | Blade & Soul
|
| 12. | [B&S KR]남도파 시험의 전당 5단 금강 기권사 탱 트라이(하지마셈 제발) | 6 | |
|
| 13. | "Blade & Soul" 번개 검사 직변 후,첫 던전 트라이 영상 | 9 | | Blade & Soul
|
| 14. | [V]AGF에서 NC신작 보고왔습니다 / 2부 아이온2 잠깐 | 4 | |
|
| 15. | [BNS NEO] To me, this is classic Blade & Soul, and a classic Kung Fu Master - Broadcast Chat | 1 | |
|
| 16. | [BNS NEO]네오 복귀 2달째,어디까지 성장했을까? -소과금 성장일지- | 2 | |
|
| 17. | [B&S KR]실수하고도 번검 DP 2배? 천공의 유랑선 6단 어검검사 트라이 | 9 | |
|
| 18. | [V]응 계속 보패안줘봐 돈으로사면 그만이야(아님) | 8 | |
|
| 19. | 블소의 정신적 후속작? 스텔라 블레이드 1회차 후기 | 2 | | Stellar Blade
|
| 20. | [V]임계점을 넘어,신검합일이 될때까지 | 8 | |
|
| 21. | [B&S]똥 | 13 | |
|
| 22. | [B&S] Normalized Namdo-pa Hall of Trials 6th Dan | 6 | |
|
| 23. | [V]11시 반 귀면극단 트라이 | 13 | |
|
| 24. | [V]오늘은 블소좀하다 블소랑 1살차이나는 형님게임 사이퍼즈 하러갑니다 / 2부 사이퍼즈 시작 | 4 | |
|
| 25. | [V]드디어 내일 새컴이 와요 | 5 | |
|
| 26. | [B&S]나 진짜 다음주 수요일 기대 해도 되는거맞지 홍재형? | 6 | |
|
| 27. | [B&S KR]즉사도없고 체퍼뎀도 없어서 긴장감 1도없는 불법 군수공장 5단 | 8 | |
|
| 28. | [Blade & Soul]개고기로 남을지 소고기가 될지 | 9 | | Blade & Soul
|
| 29. | [V]유랑선은 신던이라고 불러야하냐 쉰던이라고 불러야하냐 | 8 | |
|
| 30. | [V]어제는 블소를 열심히했으니 오늘은 몬헌을 열심히 해야할거아니야 | 4 | |
|
| 31. | 너네가 알고있는 지하감옥이 아닐걸? - 라이브 뉴비 지하원옥 3단 교육파티 | 4 | |
|
| 32. | [BNS NEO]내일 뉴비 개선패치나 신규이벤트,신던 셋중 하나 안들고오면 두1진다진짜 | 0 | |
|
| 33. | [V]와 죽다 살았다 진짜 | 14 | |
|
| 34. | [V]투데이 블소 | 8 | |
|
| 35. | [B&S]왠일로 갓패치를 다했지 | 10 | |
|
| 36. | [B&S]한국 블소도 서브컬쳐 광고좀 해줘 | 5 | |
|
| 37. | [B&S]엔씨야 헬로키티 콜라보좀 다시해주면 안되겠니 | 5 | |
|
| 38. | [BNS NEO]모두가 평폭회 발평회를 칠때 맹호장을 고집하는 사람 | 0 | |
|
| 39. | 인장?그게뭔데요? 꼭 껴야하는건가요?- 블소 뉴비를 위한 인장 가이드 영상 | 17 | |
|
| 40. | [V]게임은 자신의 개목줄을 과시하는 용도가 아닌데 말이지... / 2부 사이퍼즈 잠깐 | 4 | |
|
| 41. | 대강타 권사의 4점혈 딜량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블소네오 | 11 | |
|
| 42. | [B&S]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즐거운 블소 라이프 되세요 | 7 | |
|
| 43. | 훈수하면서 보기 딱좋은 부캐 화검 무신의탑 1~7층 첫 등반영상 | 6 | |
|
| 44. | Primitive man who first discovered fire #bnsneo #B&SNeo #BladeAndSoulNeo #BladeAndSoul #B&S #blad... | 8 | |
|
| 45. | [V]9800x3d + 5070ti로 120프레임 방어가 안되는 우주갓겜 ㅋㅋ / 2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 6 | |
|
| 46. | 블소때문에 또 인천에서 부산까지 다녀왔습니다 ㅋㅋ - NC방문상담 썰풀이 | 10 | |
|
| 47. | [B&S]천방지축어리둥절빙글빙글돌아가는 홍재의 하루 | 14 | |
|
| 48. | [BNS NEO]100점 만점에 100점을 줄수 있었던, 꽤나 만족스러운 패치였습니다 - 12월 26일 패치 리뷰 | 15 | |
|
| 49. | [B&S]대강타 화권 붐은 온다 | 0 | |
|
| 50. | [V]오늘도 활기찬 블소라이프 / 2부 사이퍼즈 | 8 | |
|
| 51. | 더이상 격사는 극딜러를 할 수가 없습니다. - 현 격사의 문제점과 마탄격사를 추천하는 이유 | 5 | |
|
| 52. | [B&S]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홍재형은 저 세뱃돈좀 주고가세요 | 5 | |
|
| 53. | [BNS NEO]권사 무신의 탑 정하도 컨트롤 하나도안하고 딜로찍어누르기 | 8 | |
|
| 54. | [B&S]오늘은 무탑뺑이를 할거에요 | 0 | |
|
| 55. | [B&S]우리집은..뭐쇼케이스..같은거안하나..? | 0 | |
|
| 56. | [V]진짜 오늘 너무바빠서 블소못하는줄알았네 | 13 | |
|
| 57. | 이럴줄 알았으면 지난 점핑이벤트도 참여하라고했죠. 4월 16일 업데이트 후기 | 17 | |
|
| 58. | 블소,김형태,니케,오타쿠 는 뗄 수 없는 필연이다 - 일본서버 블소,NEO 서비스 종료 | 4 | |
|
| 59. | 딜러 왜키움? 유틸직업이 딜까지 다하는데? [B&S KR]불법 군수공장 6단 린악주천 | 11 | |
|
| 60. | [BNS NEO]게임은 즐거워야한다 | 0 | |
|
| 61. | [BNS NEO]50렙 드디어 달성..영웅 맹호장 권사 출발 | 0 | |
|
| 62. | [V]홍재형이 몬헌이나 좀더 하면서 쉬다오라고 없뎃을 해주셨어요 | 3 | |
|
| 63. | [V]정타비 당신덕분에 블소뽕이 가득차버렸잖아 | 3 | |
|
| 64. | Shouldn't we give them the freedom to use all their skills? - BSO series integration | 7 | |
|
| 65. | "그 직업"과 함께라면 똥템 딜러인 나도 유랑선6단 1인분 딜러가 된다고?(feat.인장 스왑) | 5 | |
|
| 66. | [B&S] Balancing like this... You don't actually have a balance team, do you? - Stream Chat | 3 | |
|
| 67. | 블소 더이상은 지쳐서 못할것 같습니다. | 90 | |
|
| 68. | [B&S]설날 잔소리 치유는 블레이드앤소울 | 6 | |
|
| 69. | [B&S]방송 안키고 뒷블소 하다가 무공서깡 망함 | 8 | |
|
| 70. | [V]막내야 또속냐 에서 막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6 | |
|
| 71. | [V]1부 블소 방송 진행후,오늘은 원스휴먼이라는 게임을 2부로 해볼거에요 | 2 | |
|
| 72. | [B&S,NEO]죽은게 아니야,네게 말하고 있을뿐 | 9 | |
|
| 73. | tlqkf사랑해요 김홍재 !!!!!!!!!!!!!!!!!!!!!!!!!!!!!!!!! - 화전민 마을 6단계 냉기기권사 | 6 | |
|
| 74. | 영웅무공서는 너무비싼데..최상급 무공서 기준으로는 무슨캐릭이좋나요? - 뉴비 직업추천 가이드 | 16 | |
|
| 75. | 무려 20저항 패턴이 있던 설인동굴 리메이크,네오에서 보는날이 올까... | 6 | |
|
| 76. | 블소 네오 출시로 블소 매출액이 4배이상 상승했다고? - 방송잡담 | 5 | |
|
| 77. | [B&S KR]천수나한진 숙련 소울 부스트 역사 | 8 | |
|
| 78. | 김홍재 디렉터 정도면 알고보면 양반 일...려나?... - 방송잡담 | 9 | |
|
| 79. | [BNS NEO]블소 네오를 더이상 비판하지 않기로 한 이유? - 방송잡담 | 17 | |
|
| 80. | NC는 블소를 황금알 낳는 거위라고 생각을 안한게 아닐까?-방송잡담 | 28 | |
|
| 81. | [B&S]게임좀 제발 쳐접으라고 협박하는 회사 | 14 | |
|
| 82. | NC, I hope the Black Desert team follows in the footsteps of Eternal Return and Cyphers. | 13 | |
|
| 83. | [BNS NEO]진짜 던전을왜가니.. | 0 | |
|
| 84. | We need your effort again, Executive Director Kim Hong-jae, who once pushed for a hard reset to s... | 3 | |
|
| 85. | [B&S]낭만을 추구하는 것에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 | 10 | |
|
| 86. | [B&S KR] The only dungeon where I miss the Punisher after the Historian class change | 6 | |
|
| 87. | [BNS NEO]드디어 블소 네오도 소통을? - 총괄 디렉터의 서신 | 7 | |
|
| 88. | I'll be back soon | 21 | |
|
| 89. | [BNS NEO]발평회가 문제가아니라..4점혈이랑 평폭회도 꽤 어려운데? - 방송잡담 | 16 | |
|
| 90. | [B&S KR] There Cannot Be Two Suns Under the Sky, Lyn Blade Master - Namdo Clan Hall of Trials Won... | 5 | |
|
| 91. | [BNS NEO]내수차별 그만하고 한국도 블소 굿즈좀 팔아 제발 | 8 | |
|
| 92. | The Blade & Soul director mentioned Shin Chang-seop on his livestream? From gold farming to macro... | 11 | | Blade & Soul
|
| 93. | [B&S]눈앞에서 치치장갑 뺐기고 시작하는 기분좋은 하루 | 0 | |
|
| 94. | [V]블소를 키긴켰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는 상황 | 9 | |
|
| 95. | [BNS NEO]마천루 1넴 잡고 설설하 대충 그 긴거 하기 | 5 | |
|
| 96. | [B&S KR]남도파 시험의 전당 4단 통던팟 순환 기권사 탱시점 | 6 | |
|
| 97. | BNS NEO is a game where you just have to park your specs and dig for rice. LOL - [BNS NEO Labang ... | 8 | |
|
| 98. | 실전압축 혼돈의 지하원옥 선행 퀘스트 가이드 | 9 | |
|
| 99. | [BNS NEO]블소의 호흡 제1 형 게임할때는 정을주지말기 | 0 | |
|
| 100. | [V]그쪽도 솔로모드를 아세요? | 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