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BNS NEO]건강 이슈로 네오만 짧게... | 7 | |
|
| 2. | [B&S]암살자,격사,기권사는 서비스 종료다 | 4 | |
|
| 3. | [V]그래 블소가 무슨잘못이 있겠냐 부모가 문제지 | 4 | |
|
| 4. | [V]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 9 | |
|
| 5. | Can a single player change a game's reputation? - Stream chatter | 3 | |
|
| 6. | 술마실꺼니까 다들 치지직으로 오십시오 | 1 | |
|
| 7. | [B&S KR]불법 군수공장 4단 왜곡&사신 주술사 시간왜곡 빌드 트라이 | 4 | |
|
| 8. | [파프]아툴 8.5로 추방,거절당하는 병2신직업 범죄성 키우지마세요 ㅋㅋ | 9 | |
|
| 9. | [V]새 마우스와 함께하는 즐거운 스텔라 블레이드 | 0 | | Stellar Blade
|
| 10. | [V]강화 잘붙여줬으니 우리 홍재형이 맞다 ㅇㅇ | 7 | |
|
| 11. | Is it possible to play Blade & Soul all the way to the endgame content without spending any money? | 9 | | Blade & Soul
|
| 12. | [B&S,NEO]게이머는 낭만과,청춘을 꿈꿀 자격이 있다 | 3 | |
|
| 13. | [V]숙제빨리 빼고 블소 백청 스토리 밀기 | 7 | |
|
| 14. | [V]AGF에서 NC신작 보고왔습니다 / 2부 아이온2 잠깐 | 4 | |
|
| 15. | 요즘왜 방송에서 다른게임 하시나요? - 앞으로 방송 방향성에 대한 공지영상 | 8 | |
|
| 16. | [B&S]2주 뒤면 블소가 갓겜이 되는거 맞지 홍재형? | 5 | |
|
| 17. | [B&S KR]실수하고도 번검 DP 2배? 천공의 유랑선 6단 어검검사 트라이 | 9 | |
|
| 18. | [B&S NEO]꿈도,사랑도희망도 언제나 거기에 있던,네가 알려준거야 | 7 | |
|
| 19. | [V]블소때문에 또 인천에서 부산다녀온사람 | 10 | |
|
| 20. | [V]임계점을 넘어,신검합일이 될때까지 | 8 | |
|
| 21. | [V]블소 주리아 커스텀PC 맞추고왔습니다 | 6 | |
|
| 22. | 압축 팔독모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블소네오 | 8 | |
|
| 23. | [V]11시 반 귀면극단 트라이 | 13 | |
|
| 24. | [BNS NEO]날이 추워서 보신탕 한사발 하러 왔습니다 | 10 | |
|
| 25. | [B&S]홍재형 뉴비들이 옷좀 가지고싶대요 제발 옷장이벤트좀 해주세요 제발요 | 6 | |
|
| 26. | [B&S]나 진짜 다음주 수요일 기대 해도 되는거맞지 홍재형? | 6 | |
|
| 27. | [V]욕할건하고 패스는 사야지 에휴 ㅋㅋ | 13 | |
|
| 28. | [B&S] Balancing like this... You don't actually have a balance team, do you? - Stream Chat | 3 | |
|
| 29. | [V]유랑선은 신던이라고 불러야하냐 쉰던이라고 불러야하냐 | 8 | |
|
| 30. | I tried it because NC mentioned B&S in Aion 2 - Short Review | 8 | |
|
| 31. | [BNS NEO]그동안 즐거웠습니다. - 2월 12일 패치 후기 | 30 | |
|
| 32. | [BNS NEO]내일 뉴비 개선패치나 신규이벤트,신던 셋중 하나 안들고오면 두1진다진짜 | 0 | |
|
| 33. | 우리들이 블소를 즐기는 방법 : 문파 비무내전(뉴비 친선전) | 6 | |
|
| 34. | [B&S,NEO]죽은게 아니야,네게 말하고 있을뿐 | 9 | |
|
| 35. | [B&S]왠일로 갓패치를 다했지 | 10 | |
|
| 36. | 실전압축 화전민 마을 선행 퀘스트 가이드 | 8 | |
|
| 37. | [BNS NEO]열심히 포화란 도는것보다 필드보스 잡는게 더 돈잘벌리는게임 | 0 | |
|
| 38. | [BNS NEO]모두가 평폭회 발평회를 칠때 맹호장을 고집하는 사람 | 0 | |
|
| 39. | [B&S]자기야..크리스마스 인데..우리집에서 블소하고갈래..? | 6 | |
|
| 40. | [B&S KR]천수나한진 숙련 소울 부스트 역사 | 8 | |
|
| 41. | 대강타 권사의 4점혈 딜량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블소네오 | 11 | |
|
| 42. | [V]아직도 블소하는 블붕이의 스텔라블레이드 도전기 3일차 | 8 | | Stellar Blade
|
| 43. | 블소,김형태,니케,오타쿠 는 뗄 수 없는 필연이다 - 일본서버 블소,NEO 서비스 종료 | 4 | |
|
| 44. | [B&S,NEO]우리는 현실을 버티며,초현실을 꿈꾸고 있다 | 2 | |
|
| 45. | 권사 뉴비의 폭평회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블소네오 | 12 | |
|
| 46. | NC, I hope the Black Desert team follows in the footsteps of Eternal Return and Cyphers. | 13 | |
|
| 47. | [B&S]천방지축어리둥절빙글빙글돌아가는 홍재의 하루 | 14 | |
|
| 48. | [B&S]구독자 1800명 정말로 감사합니다 | 0 | |
|
| 49. | Shouldn't we give them the freedom to use all their skills? - BSO series integration | 7 | |
|
| 50. | [BNS NEO]아니 엔씨야..성우 쌀먹은 너무하지않니... - 방송잡담 | 1 | |
|
| 51. | [BNS NEO]2부 라이브 1부터 찍먹해보기 | 0 | |
|
| 52. | I'll be back soon | 21 | |
|
| 53. | [BNS NEO]권사 무신의 탑 정하도 컨트롤 하나도안하고 딜로찍어누르기 | 8 | |
|
| 54. | 블소 네오클래식사이트 삭제와 본섭 전섭통합관련 방송잡담(feat.앞으로의 방향성?) | 11 | |
|
| 55. | [V]막내야 또속냐 에서 막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6 | |
|
| 56. | [V]홍재야 새해 복 많이 받고 올해는 잘 좀 하자 | 4 | |
|
| 57. | [B&S KR]화전민 마을4단 권사 10시 쫄처리 시점 | 3 | |
|
| 58. | [V]블소를 키긴켰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는 상황 | 9 | |
|
| 59. | [BNS NEO] The Namdo-pa Legacy Shrine is coming to NEO? I don't think so? - I tried to guess the M... | 1 | |
|
| 60. | 무려 20저항 패턴이 있던 설인동굴 리메이크,네오에서 보는날이 올까... | 6 | |
|
| 61. | [V]지스타 후기방송 + 엔씨 고객센터 방문상담 썰풀이 | 8 | |
|
| 62. | [V]그쪽도 솔로모드를 아세요? | 4 | |
|
| 63. | [B&S,NEO]만우절 장난이 좀 많이 심하신거같아요... | 8 | |
|
| 64. | NC는 블소를 황금알 낳는 거위라고 생각을 안한게 아닐까?-방송잡담 | 28 | |
|
| 65. | 라이브에도 네오에 적용된 인장 편의성패치가 들어올줄은 몰랐죠 - 7월 16일 패치 리뷰 | 9 | |
|
| 66. | [V]그래서 귀면극단 깼는데 이제머함? | 8 | |
|
| 67. | [V]저 꿈을 덧 그리며 | 7 | |
|
| 68. | [B&S,NEO]그렇게 또 한주를 마무리 하며,맥주와 함께 블소를 | 2 | |
|
| 69. | We need your effort again, Executive Director Kim Hong-jae, who once pushed for a hard reset to s... | 3 | |
|
| 70. | [AION2]왜 내가 만지는게임은 항상 사건사고가 끊기지 않는걸까 | 4 | |
|
| 71. | [V]블소만 아니면 9070XT 사고싶은데....블소야 FSR지원좀해줘라... | 9 | |
|
| 72. | [V]윗윗윗윗동내 메이플 쇼케이스 보니까 가슴이 옹졸해진 블붕이 | 1 | |
|
| 73. | [V]진짜 이렇게까지 더운데 신규 수영복 내줘야한다고 생각한다 | 7 | |
|
| 74. | [V]끝이 아닌,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길(술방송은 치지직에서만 진행합니다 9시 이후 예상) | 12 | |
|
| 75. | [B&S KR] There Cannot Be Two Suns Under the Sky, Lyn Blade Master - Namdo Clan Hall of Trials Won... | 5 | |
|
| 76. | [B&S]블소 키면 뭐부터 해야하나요? - 블소 하루일과 | 15 | |
|
| 77. | [B&S]부캐 냉기공vs화검 뭐하지 진짜 | 0 | |
|
| 78. | [V]아니 글세 꿈에서 홍재형이랑 형욱이형이 고등학교 교사로 나왔다니까요 | 9 | |
|
| 79. | 블소 13주년까지 2주남았는데....네오라방이라...글세요... | 6 | |
|
| 80. | BNS NEO 진짜 혜자게임 다됐다는데 왜 아직도 원작 블소함 ㅋㅋ? - 방송잡담 | 8 | |
|
| 81. | [B&S KR]남도파 시험의 전당 4단 통던팟 순환 기권사 탱시점 | 6 | |
|
| 82. | 잘하진 못했지만 너프전에 해보고싶었던 용화살 역전 알슈베르도 | 2 | |
|
| 83. | [BNS NEO]무슨욕을 해야할지 모르겠는 11월 27일 업데이트 뉴스 - 방송잡담 | 32 | |
|
| 84. | [V]블소때문에 쓰레기 글카로바꿨지만 후회는안...안..안해야하는데... 잘가라 내 이쁜 9070xt 니트로야 | 6 | |
|
| 85. | 블소를 즐기러 왔다가 현질만 하고 떠나는 뉴비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 13 | |
|
| 86. | [V]블소가 동내 북이냐 수라왕이 왜 TL로 끌려가는데 ㅋㅋ / 2부 몬스터 헌터 와일즈 | 6 | |
|
| 87. | 꼬우면 역사 직변 하세요 제압,흡공 여러분 - 남도파 시험의 전당 5단 천수 기권사(합격기 연장) | 9 | |
|
| 88. | [B&S]날도 풀렸는데 블소는 언제쯤 풀리냐 | 4 | |
|
| 89. | [B&S KR] The only dungeon where I miss the Punisher after the Historian class change | 6 | |
|
| 90. | 블소 라이브 반격의 신호탄에 앞서, 블소 운영진이 꼭 봐주셨으면 하는 영상 | 19 | |
|
| 91. | [BNS NEO]2주연속 오토 저격패치,좋습니다.다만... - 1월 15일 패치 리뷰 | 7 | |
|
| 92. | [V]문파 정모 재밌었다 | 6 | |
|
| 93. | [V]긍정적인 마인드로 블소하기(난이도 최최최상) | 12 | |
|
| 94. | 블소 그래픽 설정 어떻게 했냐고요? 견적부터 사양까지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 12 | |
|
| 95. | The Blade & Soul director mentioned Shin Chang-seop on his livestream? From gold farming to macro... | 11 | | Blade & Soul
|
| 96. | 아니 강류시 이게 스케일이 너프된거라고? - 이세계 블소 3화 | 6 | |
|
| 97. | [BNS NEO]머리에 피도 안마른 뉴비가 블소 추억타령을 하네 - 방송잡담 | 20 | |
|
| 98. | [V]나 번검은 마침내 독자적인 보행능력을 갖추었다 | 8 | |
|
| 99. | [B&S]블소의 호흡 제2형 뇌수가 흐른상태로 게임을하기 | 0 | |
|
| 100. | 실전압축 혼돈의 지하원옥 선행 퀘스트 가이드 | 9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