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밑도끝도없는 게임이 갑자기 스팀 최단기 압도적 긍정 평가를 받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게임패스 데이원이라는것도 그때 알았음. 이런게 게임패스의 장점이죠 바로 플레이 박았습니다.
옛날에 선셋 오버드라이브라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약간 그런 분위기에, 전반적인 게임 분위기는 리듬 가미된 액션게임입니다. 리듬게임이라기보다는 리듬천국이라고 보면될것같습니다. 그게 뭔차이냐 하실수도 있는데 리겜하는 사람들은 일반 리듬게임하고 리듬천국 시리즈하고 좀 느낌이 다르다는걸 알고있으실겁니다.
미칠듯한 비주얼에 미칠듯한 연출 미칠듯한 타격감 등등 어디하나 모자란게 없는 돌아버린 갓겜입니다. 이벤트 장면 포함해서 1시간 내내 한눈판적이 단 한번도 없을 정도입니다. 지금 이거하고 컨셉 거의 비슷한 게임으로 메탈 헬싱어 하고 있는데 이겜하고 비교하면 헬싱어가 인디게임으로 느껴질 수준입니다.
기회되시는 분은 반드시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게임 시작만 하면 엔딩을 볼 수 있을까? 하는 걱정만 앞섰는데 그런것도 잊고 그냥 무조건 재밌게 플레이해본 게임은 정말 오랜만이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스트리머 모드라서 제작사가 직접 작곡한 노래가 나오지만 그거 끄면 유명한 노래들도 나온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일본어 더빙으로 한번더 플레이해봐야지 하고 벌써부터 손주볼생각하고있음.
마침 우연찮게 바로 이틀전에 이블위딘1 시작했었는데 이 회사가 그거 만든 회사래 ㅋㅋㅋ 분위기 전환 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