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신작게임] 신박한 판타지 턴제 전략 덱빌딩 로그라이크 게임 '아스트리아 - 육면체의 신탁' (Astrea: Six-Sided Oracles) 플레이. (스팀 PC게임 추천)
#아스트리아 #로그라이크게임 #턴제전략게임 #턴제게임 #스팀게임 #덱빌딩게임 #출시예정게임 #PC게임 #신작PC게임 #스팀게임추천 #PC게임추천 #신박한게임 #게임추천 #추천게임
2023년 9월 22일 한국 및 글로벌 출시가 완료된 덱빌딩 로그라이크 게임, '아스트리아 - 육면체의 오라클' (Astrea: Six-Sided Oracles, 아스트리아 - 육면체의 신탁) 의 데모버전 플레이 영상입니다. 브라질 소재 게임개발사 'Little Leo Games' 에서 개발하고 미국 소재 게임퍼블리셔 'Akupara Games' 에서 퍼블리싱하는 게임으로, 현재 스팀에 데모버전이 공개되어있습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AAA급 게임과 비교하면 다소 아쉬울 수 있지만, 충분히 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러스트 외에도 UI와 배경 등의 요소가 상당히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전투의 방식은 '슬레이 더 스파이어' (슬더스) 와 비슷하지만,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정화' 와 '타락'의 개념이 존재하고, 모든 카드가 주사위 형태로 되어있어서, 운적인 부분도 게임의 클리어에 상당히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게임입니다. 난이도는 로그라이크 숙련자들에게 적절한 수준으로 보여집니다. 한국어 번역의 아쉬움을 빼고는 특별히 흠잡을만한 부분은 없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주 BM은 정가 구매입니다. 정가는 27000원이며, 취향이라면 충분히 추천할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팀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1755830/Astrea_SixSided_Ora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