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게임] 스마일게이트 신작 고퀄리티 오픈월드 MMORPG 게임 '티타이니 온라인' 플레이. 카툰렌더링 3D 애니메이션 모바일 RPG 게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작)
#모바일게임 #신작모바일게임 #모바일MMORPG #티타이니온라인 #오픈월드MMORPG #오픈월드게임 #오픈월드모바일게임 #모바일RPG게임 #출시예정모바일게임 #출시예정게임 #모바일게임기대작 #기대작모바일게임 #K-야숨 #스마일게이트신작 #스마일게이트
한글명칭: 티타이니 온라인
영문명칭: TEETINY ONLINE
2022년 3월 21일 베타테스트 서비스를 시작한 카툰렌더링 그래픽 오픈월드 MMORPG 게임, '티타이니 온라인' (TEETINY ONLINE) 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한국 게임회사 'TENNY.studio'에서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게임으로, 한국어를 지원하나, VPN이 필요합니다.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인 게임입니다. 최초 공개당시에 'K-소아온' 또는 '한숨'(..) 이라는 명칭으로 불렸던 게임입니다. 아직 한국에 정식 오픈이 된 게임은 아니며, APK다운 + 미국 VPN이 필요합니다.
단일 글로벌 서버에서 전세계의 플레이어와 협력하고 경쟁할 수 있는 게임으로, 협력 & 경쟁을 통해 더 높은 층으로 올라가는 것이 가능한 게임입니다.사냥 외에도 하우징시스템 등 오픈월드 MMORPG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가 존재하지만, 타 오픈월드 MMORPG 게임과 비교했을 때 자유도가 높은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최초 소개 당시에는 '죽으면 레벨 초기화' 등의 어마어마한(..) 시스템들이 존재한다고 소개되었으나, 현재 베타테스트버전 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느낌입니다.
전투의 경우 클래스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는 점과 보스(층지기)를 쓰러뜨려 타워를 등반한다는 점이 '소드아트온라인 : 흑의검사 에이스' 가 떠올랐는데, 세부적인 시스템은 다소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플레이 내내 대쉬기능이 없다는 것이 꽤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전투의 긴장감과 텐션은 괜찮은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주 BM은 현재 미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