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해 드릴 내용 두 가지가 있습니다

Channel:
Subscribers:
39,800
Published on ● Video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KMkQZnluNMw



Duration: 1:30
20,008 views
353


[글로보기]

경쟁전을 플레이할 초기에는 질 게임 비길 게임 팀원끼리 싸우는 걸 모두 어르고 달래서 이겼지만

경쟁전을 거듭할수록 달래는 일에 지쳐 팀원들끼리 싸우든 말든 신경 쓰지 않게 됐습니다.

팀원끼리 싸우면 게임이 잘 풀릴 수가 없죠 이길만한 게임도, 비길만한 게임도 지게 됐습니다.

경쟁전을 할 때마다 반복되는 남탓과 싸움

게임이 즐거워질 수가 없습니다.

제가 연습하는 목적은 점수를 올리기 위함이 아닙니다.

딜러로 게임을 즐기기 위해 연습을 했죠.

지금은 게임을 즐길 수가 없습니다.

오버워치를 접을 것이냐 경쟁전을 접을 것이냐 두 선택 중 전 후자를 택하기로 했습니다.

따라서 경쟁전을 당분간 하지 않고 빠른대전만 당분간 할 것입니다.


두번째로, 저를 칭찬하지 마세요.

건방지게 들릴 수도 있겠으나 고심한 끝에 말씀드립니다.

저는 잘하는 것을 보여주기 보다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하지만 댓글로 저를 칭찬하다 보면 영상을 보시는 다른 분들이 제가 칭찬받기 위해 영상을 제작한다고 오해하곤 합니다.

어쩌다 한 번씩 과도한 칭찬에 반감을 가진 분이 나타나서 댓글을 적으시면 싸움이 일어나며 지저분해집니다.

과도한 '빠'가 '까'를 만든다는 점만 알아주시고 저를 과도하게 칭찬하지는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칭찬하시는 그 마음은 정말 감사히 받고 그에 보답하고자 더 열심히 연습해서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에 죄송하다는 말은 적지 마세요 절대 죄송할 일이 아닙니다. 제 개인적인 부탁이니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 글을 못 보시고 앞으로 올라갈 영상들에 칭찬을 하실 분들이 계실 텐데 그분들에겐 욕은 삼가주시고 제 부탁을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영상을 봐주신 모든 분들, 댓글을 꾸준히 달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Background Music :

Rameses B - There For You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https://youtu.be/e2XWXj5jmVA

Download/Stream: http://ncs.io/ThereForYouCr







Tags: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