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1. | 저한테 블소와 네오는 가족같은(욕아님)게임인 거에요 - 방송잡담 | 598 | |
|
| 302. | 하루라도 빨리 미궁 봉마가 나와야 하는이유(봉마던전이란?) - 방송잡담 | 1,517 | |
|
| 303. | tlqkf사랑해요 김홍재 !!!!!!!!!!!!!!!!!!!!!!!!!!!!!!!!! - 화전민 마을 6단계 냉기기권사 | 1,878 | |
|
| 304. | 아니 강류시 이게 스케일이 너프된거라고? - 이세계 블소 3화 | 1,163 | |
|
| 305. | [B&S]우리아이 영양간식 블레이드 앤 소울 | 474 | |
|
| 306. | [B&S]안접어요 | 479 | |
|
| 307. | [B&S]우리아이 저혈압 치료제 블레이드앤소울 네오 | 681 | |
|
| 308. | 이정도면..뭐..늘먹던 맛 수준의 괜찮은 패치일지도? - 1월 8일 업데이트 뉴스 | 1,922 | |
|
| 309. | [B&S KR]화전민 마을5단 검꿘솬천 냉기기권사시점 | 703 | |
|
| 310. | [B&S]방송 안키고 뒷블소 하다가 무공서깡 망함 | 654 | |
|
| 311. | [B&S]아직도 엔씨게임하는 제 잘못인가봅니다. - 1월2일 라이브서버 패치 | 1,887 | |
|
| 312. | [B&S]무모한 회사의 청국장같은게임(머리털말하는거아님) | 457 | |
|
| 313. | [B&S]새해에는 블소가 갓겜이되게 해주세요 | 531 | |
|
| 314. | 영웅무공서는 너무비싼데..최상급 무공서 기준으로는 무슨캐릭이좋나요? - 뉴비 직업추천 가이드 | 1,998 | |
|
| 315. | [B&S]와 패치노트 걍 레전드네 ㅋㅋ.. | 858 | |
|
| 316. | 네오는 아무일도 없었으면 좋겠고..라이브는 변화가 있기를.. - 1월2일 패노 리뷰 | 1,313 | |
|
| 317. | [B&S]체력 풀 충전의 대가로 2일치 일일임무를 못한사람 | 627 | |
|
| 318. | [B&S]오늘도 즐거운 블소라이프 | 574 | |
|
| 319. | [B&S]왠일로 갓패치를 다했지 | 963 | |
|
| 320. | [BNS NEO]100점 만점에 100점을 줄수 있었던, 꽤나 만족스러운 패치였습니다 - 12월 26일 패치 리뷰 | 2,314 | |
|
| 321. | [B&S]자기야..크리스마스 인데..우리집에서 블소하고갈래..? | 668 | |
|
| 322. | "나 투발있는데 공격력 좀 낮아도되는거아님?" - 방송잡담 | 864 | |
|
| 323. | [B&S]자기야..이브인데..우리집에서 블소하고갈래..? | 682 | |
|
| 324. | [B&S KR]라이브 복귀,그리고 직변 | 1,811 | |
|
| 325. | [B&S]정상적인 게임사는 휴일전에 패치를할탠데 | 789 | |
|
| 326. | [BNS NEO]핏빛 상어항:훈련기지 5인팟 | 599 | |
|
| 327. | [B&S]블소의 호흡 제2형 뇌수가 흐른상태로 게임을하기 | 948 | |
|
| 328. | [B&S]오늘도 김칫국 잔뜩마시고 블소하기 | 792 | |
|
| 329. | [B&S]거 빨리 크리스마스 옷좀입어보게 양말좀 잘줘봐 | 1,026 | |
|
| 330. | 무려 20저항 패턴이 있던 설인동굴 리메이크,네오에서 보는날이 올까... | 1,869 | |
|
| 331. | 캬 라이브 유저들이 네오 유저들 부러워할까봐 배려해주는 대 엔 씨 덕분에 배터져 죽겠어요 ㅠㅠ - 방송잡담 | 1,407 | |
|
| 332. | [B&S]무언가 터져버린 회사 | 1,234 | |
|
| 333. | [BNS NEO]대강타 권사 악충패 솔플 대충해봤습니다 | 1,957 | |
|
| 334. | [BNS NEO]적룡귀랑 다르게 해무진은 재밌네? - 핏빛상어항 : 지휘본부 | 2,155 | |
|
| 335. | 대강타 권사의 4점혈 딜량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블소네오 | 3,849 | |
|
| 336. | [BNS NEO]핏빛 상어항:훈련기지 신속처치 2분 37초 | 898 | |
|
| 337. | [B&S]눈앞에서 치치장갑 뺐기고 시작하는 기분좋은 하루 | 986 | |
|
| 338. | [BNS NEO]스트레이트를 날렸으면 어퍼컷도 날려야 할거 아니야 - 대강타 권사 공략 | 2,303 | |
|
| 339. | 훈수하면서 보기 딱좋은 부캐 화검 무신의탑 1~7층 첫 등반영상 | 1,087 | |
|
| 340. | [B&S]구독자 1800명 정말로 감사합니다 | 981 | |
|
| 341. | [B&S]대강타 화권 붐은 온다 | 1,147 | |
|
| 342. | 기믹수행을 추가하면 현질을 덜한다고? 그렇다면 이런 식의 접근은 어떻습니까? - 방송잡담 | 1,447 | |
|
| 343. | [B&S]오...말많은 문제점들 해결할수있는 아이디어가 생각남.. | 1,145 | |
|
| 344. | [B&S]라이브로 돌아가야 하나 하루에도 수십번씩 고민하게만드네 | 1,320 | |
|
| 345. | [BNS NEO]블소의 재미요소 3가지중 2가지가 사라진 패치 - 12월 11일 패치리뷰 | 2,701 | |
|
| 346. | [BNS NEO]시즌패스만 사도되는 게임..이되는거맞지..? - 12월11일 업데이트 뉴스 | 3,372 | |
|
| 347. | [B&S]오늘은 진짜진짜 갓패치 뜬다(제발) | 2,170 | |
|
| 348. | [B&S]아 요아소비 콘서트 너무재밌었다 | 651 | |
|
| 349. | [BNS NEO]블소 네오를 더이상 비판하지 않기로 한 이유? - 방송잡담 | 1,650 | |
|
| 350. | [B&S]우리집은..뭐쇼케이스..같은거안하나..? | 1,181 | |
|
| 351. | 권사 뉴비의 폭평회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블소네오 | 2,953 | |
|
| 352. | [BNS NEO]보패 파밍도 하고 신석도 벌고? 이제는 만령강시 그만잡으셔도 될지도? | 1,313 | |
|
| 353. | [B&S]부캐 검사로 결정! 본캐 피로도 다빼고 부캐 키우자 | 703 | |
|
| 354. | [B&S]부캐 냉기공vs화검 뭐하지 진짜 | 1,485 | |
|
| 355. | [B&S]이상하다 분명 갓패치였는데 | 2,525 | |
|
| 356. | 작업장 670명 정지,보패작 완화 신비공패작 완화 - 12월4일 업데이트 뉴스 | 2,754 | |
|
| 357. | 스펙업이 정체된 당신, 무탑뺑이는 어떠신가요? - 인장작 공략 | 2,346 | |
|
| 358. | [B&S]오늘도 무탑뺑이를 하다간 병걸릴거같으니 다른걸 해보자 | 950 | |
|
| 359. | 이세-카이 블소 2화(feat.김형태 이 미친변태자식...)- 1렙부터 시작하는 라이브 육성기 | 1,702 | |
|
| 360. | [B&S]오늘은 무탑뺑이를 할거에요 | 1,510 | |
|
| 361. | 압축 팔독모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블소네오 | 2,373 | |
|
| 362. | [B&S]드디어 대홍재가 용기둥 버그를 고쳤군 | 1,252 | |
|
| 363. | [BNS NEO]여러분들의 의견도 궁금합니다! 블소 네오에게 바라는점? | 1,775 | |
|
| 364. | 요즘 아이템 잘먹어서 김홍재디렉터님 쉴드치는거 아닙니다. - 방송잡담 | 1,449 | |
|
| 365. | [B&S]날도 추운데 집에서 블소나 합시다 | 1,858 | |
|
| 366. | [B&S LIVE]빠른 전투템포의 사이버유격 블소 어쩌면 이맛이 그리웠을지도 | 2,164 | |
|
| 367. | 최근 영상들이 지나칠정도로 게임을 비판한것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 2,296 | |
|
| 368. | 먼지나게 쳐맞는 정하도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블소네오 | 2,466 | |
|
| 369. | [B&S]천방지축어리둥절빙글빙글돌아가는 홍재의 하루 | 1,858 | |
|
| 370. | [BNS NEO]무슨욕을 해야할지 모르겠는 11월 27일 업데이트 뉴스 - 방송잡담 | 4,816 | |
|
| 371. | [B&S]얼창 돌수록 얼창이 사라지는거같은데요 | 1,437 | |
|
| 372. | [B&S]던전 도는게 재밌는게임인데 본섭은던전이 안나오고,네오는필보가 효율이좋고 | 1,954 | |
|
| 373. | 본섭으로 유입되는 네오 난민들이 1렙부터 육성하길 바라는 이유 - 방송잡담 | 3,189 | |
|
| 374. | 중국 블소 네오 개선안..한국도 일부는 좀 미리 들고와주면안되나? - 방송잡담 | 2,351 | |
|
| 375. | [BNS NEO]잔잔 블틀딱 토크 라이브 1렙부터 육성 2일차 | 1,789 | |
|
| 376. | [BNS NEO]2부 이세계 블소(라이브 서버 1렙부터 키우기) | 2,004 | |
|
| 377. | [BNS NEO]얼음창고 청룡귀 3분19초 클리어 | 2,466 | |
|
| 378. | 패치내용이 마음에 안들어서 뛰쳐나갔다가 트럭에 치였더니,이세계 블소에 도착한것에 대하여 - 1렙부터 시작하는 라이브 육성기 | 2,134 | |
|
| 379. | [BNS NEO]네오 숙제끝나고 이세계 라이브 블소 | 1,574 | |
|
| 380. | [BNS NEO]2부 라이브 1부터 찍먹해보기 | 2,147 | |
|
| 381. | [BNS NEO]11월 20일패치..지난주보다 심각하면 어쩌자는겁니까... | 4,512 | |
|
| 382. | [BNS NEO]내일 뉴비 개선패치나 신규이벤트,신던 셋중 하나 안들고오면 두1진다진짜 | 2,163 | |
|
| 383. | [BNS NEO]화권 정하도 45초 | 2,066 | |
|
| 384. | [BNS NEO]블소의 호흡 제1 형 게임할때는 정을주지말기 | 1,327 | |
|
| 385. | 블소 본서버에 뉴비가 많아졌다고 해서 들어가봤는데..진짜뉴비가있네요? 하지만... | 5,724 | |
|
| 386. | [BNS NEO]게임은 즐거워야한다 | 1,144 | |
|
| 387. | 맹호장 권사가 평폭회 권사보다 어렵다고? 딜사이클 부터 아이템,무공서 세팅까지 다 알려 드리겠습니다. | 4,113 | |
|
| 388. | [BNS NEO]전장 후 4대던전 솔플 트라이 해보기 | 1,083 | |
|
| 389. | [BNS NEO]11월 13일 패치..이대로는 정말 힘들것 같습니다.... | 9,309 | |
|
| 390. | [BNS NEO]너무 힘들어서 그냥 마시고 왔습니다. | 1,217 | |
|
| 391. | [BNS NEO]내일 무슨업뎃을 할려나.. | 785 | |
|
| 392. | 영웅 투지발산 구매한지 3일만에 똥값되게 생겼습니다... 11월13일 패치노트 | 1,867 | |
|
| 393. | [BNS NEO]남는건 옷뿐이다 만령 떡락했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 1,411 | |
|
| 394. | [BNS NEO]바다뱀 보급기지 태장금 4인 린린암권 | 1,313 | |
|
| 395. | 김홍재 디렉터 정도면 알고보면 양반 일...려나?... - 방송잡담 | 999 | |
|
| 396. | [BNS NEO]영웅 투지발산 사왔습니다 | 1,584 | |
|
| 397. | [BNS NEO]진짜 던전을왜가니.. | 2,221 | |
|
| 398. | [BNS NEO]열심히 포화란 도는것보다 필드보스 잡는게 더 돈잘벌리는게임 | 2,708 | |
|
| 399. | 블소 언제까지 할거냐구요? - 방송잡담 | 916 | |
|
| 400. | [BNS NEO]간만에 고향을 찾아갈 생각을 하니 벌서부터 두근거리는군 | 1,17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