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 | [V]진짜 너무피곤한데 블소는 못참지 | 457 | |
|
| 202. | 요즘왜 방송에서 다른게임 하시나요? - 앞으로 방송 방향성에 대한 공지영상 | 345 | |
|
| 203. | [V]투데이 블소 | 472 | |
|
| 204. | [V]라이브 13주년까지 한달...인데 창술사..기대해도되는거맞지..? | 1,063 | |
|
| 205. | [V]9800x3d + 5070ti로 120프레임 방어가 안되는 우주갓겜 ㅋㅋ / 2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 627 | |
|
| 206. | [B&S KR]투영격사 신기수련장 플레이 영상 | 510 | |
|
| 207. | 블레이드&소울 CustomPC[Zulia Edition]천공의 유랑선 4단 플레이 영상 | 428 | |
|
| 208. | [V]사랑한다 블레이드앤소울 | 1,094 | |
|
| 209. | [V]드디어 내일 새컴이 와요 | 318 | |
|
| 210. | 더이상 격사는 극딜러를 할 수가 없습니다. - 현 격사의 문제점과 마탄격사를 추천하는 이유 | 365 | |
|
| 211. | [V]쌍월역사 상향이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 560 | |
|
| 212. | 조급해 하지 말고, 천천히 피에스타를 음미해 주세요 - 뉴비를 위한 피에스타 성장 노선 가이드 | 772 | |
|
| 213. | [V]아니 글세 꿈에서 홍재형이랑 형욱이형이 고등학교 교사로 나왔다니까요 | 331 | |
|
| 214. | [V]주리아(손반)피규어 출시좀해주세요 제발요 | 454 | |
|
| 215. | [V]블소때문에 쓰레기 글카로바꿨지만 후회는안...안..안해야하는데... 잘가라 내 이쁜 9070xt 니트로야 | 734 | |
|
| 216. | [V]분명 새컴을 샀는데 9070xt 니트로 재고가없어서 컴퓨터를 못받는것에 대하여 | 444 | |
|
| 217. | 재탕던전출시인데 유입이 생긴다니까요? - 복귀,뉴비 직업추천 영상 | 899 | |
|
| 218. | [V]아니 홍재형 나 요즘 숨쉬듯이 게임칭찬하는데 계정락좀 풀어주세요 템도안뜨고 강화도안되잖아 | 350 | |
|
| 219. | [V]블소 주리아 커스텀PC 맞추고왔습니다 | 371 | |
|
| 220. | 한국에는 블소 커스텀PC를 출시안하는게 꼬와서 직접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 방송잡담 | 224 | |
|
| 221. | [V]의상 이따구로 쳐낼꺼면 형욱이형 대려오던가 외주를맏기던가(음주방송) | 416 | |
|
| 222. | [V]홍재야 포화격사 주딜기는 전탄난사야 연환이 아니라 | 440 | |
|
| 223. | [V]진짜 오늘 너무바빠서 블소못하는줄알았네 | 1,490 | |
|
| 224. | [V]블소만 아니면 9070XT 사고싶은데....블소야 FSR지원좀해줘라... | 1,531 | |
|
| 225. | [V]문파전 핵심인원2명이 잠타치를해서 좀 늦었습니다 | 447 | |
|
| 226. | [V]유랑선은 신던이라고 불러야하냐 쉰던이라고 불러야하냐 | 800 | |
|
| 227. | [V]욕할건하고 패스는 사야지 에휴 ㅋㅋ | 907 | |
|
| 228. | 이럴줄 알았으면 지난 점핑이벤트도 참여하라고했죠. 4월 16일 업데이트 후기 | 1,779 | |
|
| 229. | [B&S KR]잘가라 뉴비 분쇄기 땅거미 숲 | 425 | |
|
| 230. | 블소때문에 또 인천에서 부산까지 다녀왔습니다 ㅋㅋ - NC방문상담 썰풀이 | 490 | |
|
| 231. | [V]블소때문에 또 인천에서 부산다녀온사람 | 498 | |
|
| 232. | 블소 라이브 반격의 신호탄에 앞서, 블소 운영진이 꼭 봐주셨으면 하는 영상 | 2,544 | |
|
| 233. | 잘하진 못했지만 너프전에 해보고싶었던 용화살 역전 알슈베르도 | 186 | |
|
| 234. | [V]사퍼도 테섭을 다시 오픈하는데 블소는... | 415 | |
|
| 235. | BNS NEO는 블소 원작 유저때문에 망했다? - 방송 잡담 | 709 | |
|
| 236. | 돌아온 전장의 지휘자 - 화전민 마을 7단 마탄격사 시점 | 374 | |
|
| 237. | [V]정타비 당신덕분에 블소뽕이 가득차버렸잖아 | 535 | |
|
| 238. | 타비님이 블소를 너무재밌게했다는 소식에 눈물을 멈추지못했던날 - 방송잡담 | 358 | |
|
| 239. | 캬~이맛에 용화살 하거든요 #몬스터헌터와일즈 #몬스터헌터와일즈 #몬헌와일즈 #monsterhunterwilds #mhws | 1,768 | |
|
| 240. | 단기 휴방공지겸 짧방(감기조심하세요 살려줘) | 80 | |
|
| 241. | 몬헌뉴비 아티어무기 처음만들어보는데 이거좋은건가요? ㅋㅋㅋㅋㅋ#몬스터헌터와일즈 #몬헌와일즈 #monsterhunterwilds #mhws | 17,641 | |
|
| 242. | [V]어제는 블소를 열심히했으니 오늘은 몬헌을 열심히 해야할거아니야 | 195 | |
|
| 243. | [V]문파 정모 재밌었다 | 450 | |
|
| 244. | 아 이래서 BNS NEO 하던사람들이 몬헌 와일즈를 기다린다고했구나 - 방송잡담 | 277 | |
|
| 245. | [V]홍재형이 몬헌이나 좀더 하면서 쉬다오라고 없뎃을 해주셨어요 | 54 | |
|
| 246. | [V]홍재형이 몬헌이나 좀더 하면서 쉬다오라고 없뎃을 해주셨어요 | 67 | |
|
| 247. | [V]몬헌하다보니까 블소 궁사로 직변마려워지네 몬헌6일차 뉴비방송 | 182 | |
|
| 248. | 몬헌 4일차 뉴비 궁사 고수가 될거야 | 123 | |
|
| 249. | 오늘은 몬헌만 열심히 할거에요 | 197 | |
|
| 250. | 엔씨답지 않은 블소를 만든 초기 개발진이 자 현 디렉터, 당신의 한마디가 필요합니다. | 398 | |
|
| 251. | [B&S]블소영상 짧게 하나 찍고 2부방송 몬헌하기 | 219 | |
|
| 252. | [B&S]부모를 잘못 만난 w같은게임/2부 몬스터 헌터 와일즈 | 510 | |
|
| 253. | [B&S]나 진짜 다음주 수요일 기대 해도 되는거맞지 홍재형? | 488 | |
|
| 254. | 포기하지 마, 무조건 깨게 해줄 테니까 - 화전민 마을 4단 트라이 | 689 | |
|
| 255. | [B&S]한국 블소도 서브컬쳐 광고좀 해줘 | 383 | |
|
| 256. | [B&S]너무 졸려서 좀만 누워있다는걸 그만 | 339 | |
|
| 257. | [B&S]홍재형 뉴비들이 옷좀 가지고싶대요 제발 옷장이벤트좀 해주세요 제발요 | 368 | |
|
| 258. | 무지개반사 #블소 #블레이드앤소울 #블앤소 #블레이드&소울 #bladeandsoul | 1,110 | |
|
| 259. | [B&S]2주 뒤면 블소가 갓겜이 되는거 맞지 홍재형? | 621 | |
|
| 260. | [B&S]음주 블소 | 442 | |
|
| 261. | 라이브 유입 꽤 많던데 왜 피에스타 이후 공략영상 안올리시나요? - 방송잡담 | 1,221 | |
|
| 262. | [B&S]기가홍재 기권사 툴팁에 브레이크 차는것좀 고쳐줘 | 384 | |
|
| 263. | [B&S]날도 풀렸는데 블소는 언제쯤 풀리냐 | 336 | |
|
| 264. | [B&S]홍재형 땅거미 환영좀 주세요 진짜 정신병걸릴거같아요 제발 | 571 | |
|
| 265. | [B&S]뭔가 잠수함패치를 이것저것 계속하는것 같은데 | 502 | |
|
| 266. | 우리들이 블소를 즐기는 방법 : 문파 비무내전(뉴비 친선전) | 413 | |
|
| 267. | [B&S]밤10시 문파비무대전:뉴비친선 | 650 | |
|
| 268. | 사이버 유격맛이 어때? - 라이브 뉴비 화전민 마을 3단 교육파티 | 531 | |
|
| 269. | [B&S]일요일날 문파비무대전:뉴비친선 할지도 | 620 | |
|
| 270. | 너네가 알고있는 지하감옥이 아닐걸? - 라이브 뉴비 지하원옥 3단 교육파티 | 577 | |
|
| 271. | 합격기를 넣지못하면 죽는다 - 라이브 뉴비 땅거미숲 3단 교육파티 | 597 | |
|
| 272. | [B&S]오늘은 뉴비랑 던전 교육팟 가는날 | 727 | |
|
| 273. | 네오에서,원작 블소로 유입되는 네오난민을위한 라이브 입문가이드 영상 | 972 | |
|
| 274. | [B&S]뉴비가 계속 유입되서 행복해요 | 1,029 | |
|
| 275. | [B&S]문파에 뉴비가 많이들어왔어요 | 1,664 | |
|
| 276. | [B&S KR]벽력일섬 번검 설인동굴 일반 솔플 | 722 | |
|
| 277. | [B&S]진짜 블소하기 | 1,417 | |
|
| 278. | 블소 네오 출시로 블소 매출액이 4배이상 상승했다고? - 방송잡담 | 985 | |
|
| 279. | [B&S]아마도 네오 마지막 방송 | 925 | |
|
| 280. | [BNS NEO]그동안 즐거웠습니다. - 2월 12일 패치 후기 | 3,827 | |
|
| 281. | [B&S]엔씨야 헬로키티 콜라보좀 다시해주면 안되겠니 | 539 | |
|
| 282. | [B&S]방송 제목 정하다가 20분걸려서 그냥킴 | 278 | |
|
| 283. | [B&S]기대를 안했더니 실망을 안하게 된 게임 | 649 | |
|
| 284. | [B&S]기가홍재 게임에 똥Chill좀 하지말아줄래?/2부 이터널리턴 | 723 | |
|
| 285. | [B&S]3부는 이터널리턴 | 542 | |
|
| 286. | [B&S KR]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화전민 마을 7단 트라이 검악꿘솬 | 655 | |
|
| 287. | [B&S]오늘은 블소라이브 | 615 | |
|
| 288. | [B&S]게임좀 제발 쳐접으라고 협박하는 회사 | 902 | |
|
| 289. | 엔씨는 김형태 찾는 게 싫어서 블소 IP를 망치는 게 목적인가요? - 1월 31일 패치노트 리뷰 | 2,893 | |
|
| 290. | [B&S]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홍재형은 저 세뱃돈좀 주고가세요 | 571 | |
|
| 291. | [B&S]설날 잔소리 치유는 블레이드앤소울 | 632 | |
|
| 292. | [B&S]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즐거운 블소 라이프 되세요 | 552 | |
|
| 293. | [B&S]도태 권사는 하루에 햄적태퐈얼악홍낙거영무탑 말고 뭘할수있죠? | 850 | |
|
| 294. | [B&S]동탄룩 사고 패치내역 보고 갑니다 | 506 | |
|
| 295. | 블소 그래픽 설정 어떻게 했냐고요? 견적부터 사양까지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 1,371 | |
|
| 296. | [B&S]기쁘다 홍재 오셨네 | 545 | |
|
| 297. | [BNS NEO]드디어 블소 네오도 소통을? - 총괄 디렉터의 서신 | 1,666 | |
|
| 298. | [BNS NEO]타격감 최강 6권사 얼음창고 플레이 영상 | 1,156 | |
|
| 299. | [B&S]아니 왜 맨날 내가 칭찬하면 ㅈ같은 업데이트가 되는거냐고 | 727 | |
|
| 300. | [BNS NEO]2주연속 오토 저격패치,좋습니다.다만... - 1월 15일 패치 리뷰 | 1,13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