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 뭐라 하든
일이 꼬일데로 꼬여버린 스파이더맨 마일즈는 삼촌에게 상담을 하고 삼촌은 음악으로 기분을 풀어줍니다.
머리가 식은 스파이더맨은 트리니티 교회에서 핀을 만나려 하는데 프라울러는 이 정보를 누군가에게 알려 줍니다.
- 팅커 테일러 스파이더 스파이
그나마 두사람이 만나서 이야기를 하는데 갑자기 라이노가 덥칩니다.
베놈의 힘을 방어하도록 업그레이드 한 붉은 갑옷을 입고 나타난 라이노의 기습에 두사람은 당해 납치당합니다.
묶여서 다굴을 맞는 스파이더맨은 목숨이 위험해지자 전기 폭발을 일으킵니다.
메가베놈 블레스트는 반칙입니다.
이곳은 록슨사의 기밀구역임으로 그냥 나가는게 아니라 최대한 정보를 알아내려는 두사람
가는 길에 경비대가 있으면 경비대를 처리하고 나아갑니다.
그러던중 프라울러와 사이먼 크리거의 대화를 통해 자신의 삼촌이 이 상황을 만든걸 알게된 스파이더맨
안 그래도 못 믿는 핀은 스파이더맨의 삼촌이 연루된 사실을 알고 격분합니다.
두사람은 다투면서도 약간 화해분위기도 되고 그러면서 뒤지고 다닙니다.
그러던 중 합법적인 증거를 찾기는 하지만 라이노가 그 현장을 덥치고 두사람이 협조해서 전투합니다.
주위에 단단한 것을 이용하고 팅커러의 무기를 통해 록슨 아머를 파괴하고 베놈의 힘으로 라이노를 무력화 합니다.
스파이더맨은 증거를 더 뒤지면서 록슨사의 위험한 음모를 알아내지만 라이노는 팅커러를 계속 도발합니다.
격분한 핀이 라이노를 죽이려 하지만 스파이더맨이 이걸 말리고 핀은 격분하며 스파이더맨을 공격하고 사라집니다.
큰 부상을 입고 강케에 의해 구조된 마일즈를 엄마가 발견하고 스파이더맨인 걸 알아냅니다.
록슨사의 누폼은 개조가된 상태고 이를 건드리면 감당하지못할 대 폭발이 일어날 것임으로 할렘의 사람들을 피신시켜달라고 엄마에게 부탁합니다.
- 다시 처음으로
팅커러를 말리기 위해 최후에 전투에 앞서 마일즈는 삼촌의 슈트를 선물로 받습니다.
- 피보다 진한
그런 후 삼촌이 스파이더맨을 납치해서 가두려고 합니다.
사라지면서 공격해오는 프라울러와 가족의 관계에 대해 말다툼하며 전투합니다.
숙련된 악당인 프라울러는 여러가지 장비로 공격하지만 스파이더맨은 제압하고 할 일을 해야 한다며 떠납니다.
00:00 누가 뭐라 하든
07:56 팅커 테일러 스파이더 스파이
47:39 다시 처음으로
50:05 피보다 진한
Frozen duck Z currently has 3,903 views spread across 22 videos for Marvel's Spider-Man. His channel currently has around 19 hours worth of content for Marvel's Spider-Man, roughly 2.95% of the content that Frozen duck Z has uploaded to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