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게임] 귀여운 판타지 모바일 MMORPG '크로스게이트 : 트래블러' 2챕터 플레이. 턴제 모바일RPG 게임으로 돌아온 추억의 게임 크로스게이트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크로스게이트 #신작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모바일MMORPG #모바일RPG #출시예정모바일게임 #출시예정게임 #턴제RPG #크로스게이트트래블러 #추억의온라인게임 #추억의게임 #추억의모바일게임 #턴제RPG게임 #모바일RPG게임
2022년 4월 14일 중국서버 CBT 테스트를 시작했고, 현재는 CBT 테스트가 종료된 클래식 모바일 MMORPG 게임, '크로스게이트 : 트래블러' 의 2챕터 플레이 영상입니다. 스톤에이지 개발자들의 후속작인 크로스게이트 시리즈의 IP를 사서 만든 20주년 기념 리메이크작(!!) 이며, 중국소재 게임개발사 '북경무원기술유한회사' 에서 개발하고 '무위안기술' 에서 퍼블리싱하는 게임입니다. 현재는 중국어만을 지원하는 게임이며, 한국어 지원 및 한국 출시 일정은 미정입니다.
그래픽은 2022년 모바일게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다소 아쉬운 편으로 보이며, 렉이 꽤 심한 게임입니다. (다만 아직 중국내에서는 크로스게이트의 인기가 여전하기 때문에, CBT 당시에 동접자가 많았고, 동접자로 인한 렉을 제외하면 그렇게 렉이 심한편은 아닙니다.) 전투는 기본적으로 클래식 턴제 RPG 게임인데, 이전에 출시된 '크로스게이트 모바일 - 역습의 우귀'와 크게 다르지는 않아보였습니다. 다만 사운드나 연출(특히 몬스터가 스킬 등에 죽으면 튕겨서 날아가는 연출) 등에서는 이전 크로스게이트 시리즈의 특징을 꽤나 잘 살린 느낌이라서, 크로스게이트 시리즈 특유의 전투와 세계관을 좋아한다면 어느정도 추천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CBT 오픈 당일 중국 스토어의 평점은 그다지 좋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주 BM은 가챠입니다. 수마를 가챠로 뽑아야하는 가챠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