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59초 뉴스] 3일 만에 결투장 상위권에 안착한 '유나'
Channel:
Subscribers:
3,070
Published on ● Video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pNmWRki8sQc
🔔그랑사가 59초 뉴스는 게임의 최신 소식을 압축·요약해서 팍팍 알려드리는 코너입니다. 힘들게 읽지 않아도 재생만 누르면 귀에 쏙쏙 박히게 읽어드립니다. 그랑사가의 최신 정보를 그랑사가 59초 뉴스로 놓치지 마세요.
※ 2021. 9. 22 수 그랑사가 59초 뉴스
https://trees.gamemeca.com/mecareport-gransaga-59sec-210922/
#1. 결투장 최상위 파티에 등장한 유나
신규 캐릭터 '유나'가 빠르게 결투장 메타에 안착했습니다. 업데이트 후 3일 만에 결투장 최상위 랭커 파티에 이름을 올렸고, 캐릭터 픽률 5.4%를 달성해 루인을 제쳤죠. 두 번째 힐러 포지션인 점과 출혈, 빙결 저항 등 매력적인 옵션이 많아 인기를 끌고 있네요.
#2. 특명, 유나를 막아라! 라스와 큐이 출동
바람 속성 서포터 유나가 강세를 보이자, 큐이와 라스가 다시 상위권 파티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큐이의 폭딜을 통한 유나 저격, 라스는 역상성 탱커인 점과 출혈 저항이 강점으로 꼽혔죠. 이번 기회에 결투장 메타가 변화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3. 한가위 이벤트 절찬 진행 중
9월 5주차 점검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일 송편과 보름달 상자, 골드 등을 제공하는 미션을 진행할 수 있고, 모든 미션 달성 시 SR 장신구를 지급하죠. 이와 함께 보름달 상자를 수집하는 보물 찾기 행사와 유나의 이벤트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랑사가 #그랑사가업데이트 #그랑사가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