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1 싱글플레이 영상 / Ep 2. 높은 곳의 친구들 - Part 4. 강력하고 진정한
▼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려면 더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블랙번과 윌슨, 라컴은 군사법정에서 블랙번의 사기죄와 비행기 탈취에 대한 죄를 묻기 위해 전함에 실려 런던으로 이송된다. 윌슨은 그래도 블랙번이 목숨을 구해 줬으니까 그에게 유리한 증언을 해주겠다고 하는데, 갑자기 런던 상공에 독일기들이 대거 등장한다.[11]
블랙번은 자신도 싸울 수 있다며 수갑을 풀어달라 하지만, 라컴은 '너 같이 불명예스러운 놈은 비행기탈 자격도 없다'며 그를 묶어둔채 윌슨과 함께 출격하려 한다. 그러나 라컴은 운이 없게도(...) 독일군의 기총소사에 벌집이 되어 사망하고, 블랙번은 윌슨에게 죽어도 위에서 죽자며 수갑을 풀어줄 것을 요청한다. 이에 윌슨은 블랙번의 수갑을 권총으로 쏴서 풀어준다.
그들은 전함에 비치된 함재기를 몰아 독일군의 전투기와 폭격기를 모조리 격추하는데, 이번에는 체펠린 비행선까지 나타나서 런던을 폭격하려 한다.
두 사람은 이번엔 비행선을 폭파하기 위해 분투하지만, 이때 블랙번의 객기와 독일군 대공포병의 공격으로 추락하게 된다. 하지만 이번에도 운 좋게 비행선 위에 추락한다. 두 사람은 비행선의 앞까지 찾아가 방공포병을 제압하고, 대공포를 이용해 다른 비행선을 불태우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불덩어리가 된 비행선이 하필이면 블랙번이 올라탄 비행선 쪽으로 기울며 떨어지는 바람에 블랙번과 윌슨은 그리고 비행선에서 템즈 강으로 뛰어내린다.
이번에도 블랙번은 운 좋게 살아남고는 '나는 이기적인 파일럿이었으나 어쩌다보니 다른 사람을 구하고, 그러다보니 나 자신도 구했다'고 독백한다. 그러다가 '이런 일화는 나중에 얘기가 바뀔수도 있다'면서 '이 일화의 다른 버전은 자신을 비행기를 훔친 탈주 파일럿, 친구를 죽인 살인자, 군사법정에 서지 않기 위해 서유럽 절반을 날아다닌 사기꾼으로 묘사하겠지만, 그건 다 사실이 아니고 내 말이 진짜다'라고 말하면서 '그렇지 않으면 내가 왜 이런 얘기를 하겠냐'며 끝맺으려는데, 별안간 땅바닥에 엎어진 블랙번이 화면을 정면으로 바라보며 "그렇겠지?"라며 되묻는다.
https://www.g2a.com/r/cocoa-of-duty
G2A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할인코드에 "코코아"라고 적어서 할인받고 게임을 싸게 구매해보세요
좋아요 버튼과 구독을 해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dhwjdxor555
Other Videos By 코코아 Cocoa of Duty
Other Statistics
Battlefield 1 Statistics For 코코아 Cocoa of Duty
Currently, 코코아 Cocoa of Duty has 10,986 views for Battlefield 1 across 24 videos. The game makes up 5 hours of published video on his channel, roughly 4.42% of Battlefield 1 content that 코코아 Cocoa of Duty has uploaded to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