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으로 전환하기 | Unity 및 언리얼 엔진의 가비지 컬렉션
Channel:
Subscribers:
61,900
Published on ● Video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nVpyDHU8bE
이 비디오를 시청하여 언리얼 엔진에서 메모리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가비지 컬렉션은 참조되지 않은 메모리를 자동으로 스캔하고 회수하는 메모리 관리 방식입니다.
Unity에서 C#을 사용하는 것과는 달리, 언리얼 엔진의 C++는 자동 가비지 컬렉션을 네이티브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즉, 프로그래머가 힙 할당 메모리의 수명을 수동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하지만 언리얼 엔진에서는 UObject 클래스에서 파생된 CPU 측 게임플레이 오브젝트를 처리할 때 가비지 컬렉션을 지원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인듀어링 게임즈는 언리얼 엔진에서 가비지 컬렉션을 수행하기 위해 언제든 사용 가능한 툴을 알아보고, 이 워크플로를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언리얼 엔진의 향상된 UObject 가비지 컬렉션 시스템 프로그래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ko-kr/unreal-engine/incremental-garbage-collection-in-unreal-engine 에서 확인하세요.
언리얼 엔진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unrealengine.com/ko/uses/switching-to-unreal-engine